안녕하세요
반품회수는 언제 되나요
루밍 너무너무 느려요
조치가 이렇게 늦은 사이트는 처음입니다
소비자가 믿고 기다릴수가 없네요
처음에 주문했던 아기모자가 기다려도 안와서
연락드리니 품절이라합니다
그럼 먼저 연락 주셨어야하는데 연락 없으셨어요
의자 변경요청드리고 입금한 후 한달이 지나도 연락 없으셔서 확인하니 누락되었다고 합니다
한달하고도 일주일만에 배송이 됐으나
이케아보다 못한 포장배송으로 체어가 파손되어
교환요청 드렸으나
주말제외하더라도 4일이 되었습니다
저렇게 큰 박스를 문앞에 둔지 8일째입니다
저는 루밍어플을 삭제했고 앞으로 구입하지 않을예정입니다
대처가 너무 아쉽네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신서이 고객님. 루밍입니다.
입금 누락 및 배송중 제품 훼손으로 불편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제품 받아보시고 정말 당황스럽고 기분이 상하셨을 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해당 상황 출고팀 및 택배사측에 전달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해당 상품 택배사측 반품 접수가 완료되었으며, 1-2일 내로 기사님 방문하시면 전달 부탁드립니다.
제품이 저희 본사로 회수된 후 환불처리가 진행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 추가 문의사항 있으실경우, 게시판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온라인고객센터
전화번호: 02-599-0803
운영시간 :평일 AM 11:00 - PM 12:00 / PM 01:00 - PM 05:30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의자가 도착했어요
박스가 파손되면서 의자가 박스 밖으로 나와
긁힌자국이 많네요
아직 포장그대로 있습니다
입금도 누락되어 한달도 넘게 기다려 받았는데
배송상태 확인 후 깜짝 놀랐네요
배송기사님은 아셨을텐데
저 상태로 배송하시고 연락도 없이 집앞에 두고 가셨네요
교환아니고 환불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