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서이 고객님. 루밍입니다.
입금 누락 및 배송중 제품 훼손으로 불편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제품 받아보시고 정말 당황스럽고 기분이 상하셨을 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해당 상황 출고팀 및 택배사측에 전달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해당 상품 택배사측 반품 접수가 완료되었으며, 1-2일 내로 기사님 방문하시면 전달 부탁드립니다.
제품이 저희 본사로 회수된 후 환불처리가 진행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 추가 문의사항 있으실경우, 게시판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온라인고객센터
전화번호: 02-599-0803
운영시간 :평일 AM 11:00 - PM 12:00 / PM 01:00 - PM 05:30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의자가 도착했어요
박스가 파손되면서 의자가 박스 밖으로 나와
긁힌자국이 많네요
아직 포장그대로 있습니다
입금도 누락되어 한달도 넘게 기다려 받았는데
배송상태 확인 후 깜짝 놀랐네요
배송기사님은 아셨을텐데
저 상태로 배송하시고 연락도 없이 집앞에 두고 가셨네요
교환아니고 환불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