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루밍입니다 :-)
우선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기대하신 제품을 박스가 파손된 채로 수령하게 되어 많이 속상하셨을 것 같습니다.
말씀 주신 부분 출고팀 전달하여 앞으로 보다 꼼꼼한 보강작업 후 출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예쁘게 사용하시는 소중한 사진 후기 남겨주셔서 적립금 1000원 지급해드렸습니다.
루밍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보다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루밍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박스 옆구리가 다 까져 있는데 내용물도 보이고… 포장을 꼼꼼히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루밍치곤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 일수도 있지만.. 이중박스 포장이 아니면 에어캡으로 꽁꽁 싸서 보내주셔야지… 반품도 귀찮고 생각보다는 상태 나쁘지 않아 사용 합니다 그래도 맘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