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shop - rooming [ 디자인 편집 매장 루밍 ]


#오늘의설치_루밍
상품 상세 정보
상품명 [오늘의 설치 ep.8]
화이트톤의 주방과 포인트가 되는 가구
제조사 자체제작
적립금 0원 (1%)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브랜드 자체브랜드

결제 안내

[가나다] 라마바사아자

배송 안내

  • 배송 방법 : 택배
  • 배송 지역 : 전국지역
  • 배송 비용 : 무료
  • 배송 기간 : 1일 ~ 7일
  • 배송 안내 :

교환/반품 안내

환불 안내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서비스문의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이트 타일로 독특한 분위기의 주방을 완성하신 고객님 댁을 소개합니다. :) 

새하얀 화이트 타일에 Fritz hansen의 series table과 Lightyears의 Caravaggio 조명으로 깔끔한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Fritz hansen의 series table은 모던한 라인에 알루미늄 엣지와 베이스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다양한 크기(100*100, 135*90, 150*100, 170*100, 180*120)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고객님께서 구매해주신 제품은 170*100로 4~6인용 식탁으로 추천해 드리는 제품입니다. 


함께 매치한 의자도 Fritz hansen의 제품인데요. 

1955년에 Arne Jacobsen(아르네 야콥센)이 디자인한 7 chair는 유기적인 형태와 가벼운 무게로 어느 장소에 두어도 잘 어울려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7 chair는 ai blue 와 white 색상을, 함께 매치한 물방울 모양의 drop chair는 stone grey 와 storm blue 를 선택하셨는데요. 

비슷한 채도를 선택하시어 통일감을 주면서도 흰 타일 벽면과 함께하니 포인트가 되네요 !


 * Fritz Hansen(프리츠한센)의 제품의 구매를 원하시면 루밍 쇼룸 (02-6408-6700 / 내선번호 3번) 으로 연락해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펜던트 조명은 Fritz hansen과 함께하는 브랜드인 Lightyears의 Caravaggio입니다. 

Muuto, B&O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하는 Cecilie Manz(세실리에 만즈)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표면이 광이 없이 매트하게 마감되어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Caravaggio 펜던트는 8가지 색상과 색상별로 3가지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고객님께서는 dark ultramarine 과 warm silk 를 다른 크기로 선택하여 믹스 매치 하셨어요. 

크기와 색상을 다르게 선택하여 시공하면 보는 방향마다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는 Ferm living의 toilet paper holder를 설치하셨는데요.

Renova의 컬러 티슈와 함께하면 손쉽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답니다. :) 



사진제공 : @__euny_

소중한 시공 사진 제공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주)루밍에 있습니다. Copyright ⓒ 2018 (주)루밍 All rights reserved.

상품사용후기

상품후기쓰기 모두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상품 Q&A

상품문의하기 모두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판매자 정보

WITH ITEMS


쇼룸운영시간

02 6408 6700

월 - 금

10:30AM - 19:00PM

토 - 일

10:30AM - 19:00PM

BANK INFO

우리 1005 102 649868

예금주:(주)루밍